블로그 이미지
비오는봄

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total
  • today
  • yesterday
2015. 8. 23. 09:00 소소한 생활 정보

결혼을 하면서 항공 마일리지에 대해서 부쩍 관심이 늘었습니다. 예전에 비해서는 혜택이 많이 줄어 든 탓에 카드 사용으로 항공 마일리지를 모으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인데요. 그래도 나름 괜찮은 카드는 하나 정도 만들어서 사용하는 것은 생활의 소소한 팁인것 같습니다.

오늘은 시티카드의 프리미어마일 카드에 대해서 간단히 소개 합니다.


프리미어 마일 카드는 연회비가 비교적 비쌉니다. 연회비를 아낄 수 있는 방법은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찾아보시면 방법이 있겠지요? ^^

하지만 연회비가 비싼 만큼 놀라운 해택이 있는데요. 

저희는 이러한 혜택 때문에 아내와 저 둘다 따로 카드를 만들고 있습니다.


첫번째 해택은 바로 PP카드.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 항공상 우수회원이 아니라면, 공항에서 라운지 이용에 어려움이 많아요. 그 대안으로 사용 가능한 것인 요 PP카드.

신혼 부부나 해외 여행을 계획 하시는 분들은 이카드가 아니라도 꼭 하나 정도는 만들어 두시는 것이 득이 겠지요?

두번째는 여행시 인천공항을 방문하면 아래처럼 무료료 식사를 할 수 있어요.

월 1회이니까 잘 이용하면 공항 놀러가기도 가능하겠지요? 공항고속도로 통행료만 싸다면 한번씩 가는것도 괜찮은데, 좀 비싸네요 ^^

세번째는, 연회비를 커버할 수 있는 퀄리티의 바우쳐

저희는 요 바우쳐 때문에 카드를 만든다고 보시면 됩니다. 가성비 최고 입니다.

저희는 바우쳐를 특별한 날 웨스틴 조선호텔 아리아 점심부페로 주로 사용합니다.

아리아 부페의 퀄리티는 누구나 알것 같구요. 조용하고 사람이 많이 않다는 장점이 있어요. ^^ 음식도 훌륭합니다.

아이와 함께 가기에도 더없이 좋아요.

호텔 발렛도 되었는데, 최근에는 안되는지 카드 사이트에서 사라 졌네요. 제가 못찾은 것인지?

예전에는 이 카드를 이용해서 월 3회 코엑스 오크우드에 발렛을 하거나 24시간 무료 주차권을 받아서 이용했었는데요. 현재는 어떤지 모르겠네요. ^^


저희는 1년에 한번씩 만들고 바우쳐 사용할 수 있는 액수까지 사용하고 8개월 유지 후 카드 해지 하는 식으로 사용합니다. ^^


참고하세요.

posted by 비오는봄